나 때문이죠.......

DJ 퍼블 2011. 9. 28. 21:13

DJ 퍼블.. 카테고리에 오랜만에 글 쓰는 듯..

페이지 1대 보컬인 오현란..

그녀의 노래 중 가사가 맘에 딱 와닿던 노래가 있었다.

물론 누구나 그렇듯 그 노래가 내 이야기 같았던 때였으니..

그 때 그 아픔이 정말 나 때문이라고 생각하고 스스로를 위로했는데 딱 이노랠 들었던거다.

그 때의 내 상태에서 보게 된 뮤직비디오도 어찌나 가슴에 와닿던지..

원래 이 노래의 뮤직비디오는 두가지 버전이 있다.

내가 올려놓은 오리지널 버전과 이경영,하희라 주연의 영화 몽중인을 편집한 버전.

오리지널 버전 뮤직비디오가 그 땐 왜그리 눈에 밟혔던지..

노래가 귓가에 맴돌 때마다 그 뮤직비디오도 같이 눈에 아른거렸었다.

무튼, 추억의 노래라면 추억의 노래여서 그런지 지금 들어도 괜히 찌르르 해진다...

 





난 또 어려워져요....
이러지 않으려고나를 달래왔는데
눈물이 또 넘쳐서 그댈힘들게 해요...
이러면안되는데 자꾸 열이나네요..
아니 괜찮아요..

아녜요,,,감기에요,,
바람이 너무 청아해서 어제 산책을 했거든요
내가 원래 좀 어설프죠,,
그대 걱정만 하게 하고 자꾸 속만 상하게 하죠

내가 없다고 아침 거르지마요 늦잠 자면 안되요
잔소리만 하네요 내가 그렇잖아요..
나때문이죠..
그대 잘못없는데
우리 마지막인데
나땜에 그대가 또 울게 되네요..

아니 말해요..
오늘 하루만큼은 내게 기대어줘요..
나를 살피지마요, 그럼화낼꺼에요
노력했지만 정말 안되나봐요..
그댈 사랑하지만 이렇게 밖에는 안되나 봐요..

혼자 힘들어야 할 그댈 남겨두기가 자꾸 미안해져요..

내가없다고 아침 거르지 마요 늦잠자면안되요
잔소리만 하네요 내가 그렇잖아요
나때문이죠..
그댄 잘못없는데..
우리 마지막인데..
나땜에 그대가 또 울게되네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