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웹상에서 사용하는 나의 닉네임은 천왕휴가 였다.

모든 것이 천왕휴가 천왕휴가 천왕휴가 천왕휴가 천왕휴가...

 

포토시님과 마찬가지로 이 천왕휴가라는 닉네임은 만화에서 따온 것이었다.

천공전기 슈라토 (국내용 천하무적 슈라토) 에 나오는 인물 중 한명이 바로

천왕휴가 였다.

 

 

천공계를 지키는 천공8왕..

 

슈라왕 슈라토

천왕 휴가

용왕 용마

가루라왕 레이가

야차왕 가이

나라왕 렌게

비파왕 단

달파왕 쿠우야

 

중학교 때 비디오로 접한 이 만화에서

천왕휴가가 왜 그리도 멋졌는지..

 

인터넷이란게 생기고 닉네임을 정해야 하는 필요성을 느끼면서

별다른 고민 없이 기억속에 있는 천왕휴가를 끄집어내면서 그렇게 사용하기 시작했다.

지금도 천왕휴가라는 닉네임은 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닉네임이다.

 

 

그렇다면 퍼블은 무엇??

 

축구와 관련된 커뮤니티에서 활동하면서 처음엔 역시 천왕휴가라는 닉네임을 사용했었다.

그러다가 내가 응원하는 팀이 대전시티즌이라는 것을 알릴 수 있는 닉네임을 찾게 되었고 마침 예전 대전에서 뛰었던 외국인 선수들의 세레머니가 생각났다.

 

"내 몸엔 자주색 피가 흐른다"

 

이것을 속옷에 써놓고 들춰내는 세레머니였는데

덕분에 축구 관련 커뮤니티에선 퍼플Blood 란 닉네임을 사용하게 되었던거다.

이후 많은 사람들이 한글과 영어가 조합된 닉네임을 언급하는데 불편함을 느낀다는 이야기를 듣고는 그냥 줄여서 퍼블로 하기로 한것.

 

풋볼로그가 축구 블로그다보니 자연스레 닉네임을 천왕휴가가 아닌 퍼블로 사용하게 되었고

이 블로그 주소가 풋볼로그 주소를 사용하기 때문에 이 곳에서도 자연스레 퍼블이란 닉네임을 사용하고 있다.

 

정리하자면

웹상에서의 내 닉네임은 천왕휴가와 퍼블 두개...^-^

 

간단히 쓰려고 했는데 되게 기네...;;;

꺄르르~~~

 

 

 

'낙서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말대가리..ㅋㅋ  (15) 2008.11.29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 2008.11.28
나만....이 사람을 응원할까??  (20) 2008.11.27
나.이.  (26) 2008.11.26
전설적인 락그룹 "보헤미안 랩소디"  (15) 2008.11.25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