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그만.. 설레발이냐????

뭐라고?


대전하고 GS하고 볼것도 없다는거지?? 내가 병다리 핫바지로 보이냐 이새끼야??

증거있어?

증거? 증거있지. 너는 GS멤버와 최근 전적을 보고 대전이 질거라고 생각했을것이여..

그리고 프로토에다가 GS승에 걸었지?

자 모두 보쇼..

GS한테 걸어서 대전 엿먹이려는겨 이거 이거...


시나리오 쓰고 있네 미친새끼가


프로토 건들지마 손모가지 날라가붕게.. 해머갖고와~!!


잠깐 그렇게 피를 봐야겠어?


구라치다 걸리면 피보는거 안배웟냐?


좋아 내가 GS에 걸지 않고 대전의 승리에 프로토 찍었다는거에 내 돈 모두하고 내 손모가질건다..

쫄리면 뒈지시던지


이 씨발놈이 어서 약을 팔어?

씨발 천하의 퍼블이 혓바닥은 왜이렇게 길어? 후달리냐?


후달려?

허허허허허...

오냐 내돈 모두하고 내 손모가질 건다.. 둘다 묶어~~!!



.
.
.
.

정말로..
2월 27일 K-리그 개막전에서 대전이 이긴다는 것에 컵라면 10개 건다...
쫄리면 뒈지시던가~!!!!!!!!!!!!!!!!!!!!!!!!!!!!!!!!!!!!!!!!!!!!!!!!!!!!!!!

나 술 안먹었음..!!!!!!!

그나저나 이글 (http://soccer1.ktdom.com/bbs/zboard.php?id=soccer4u2&page=1&sn1=&divpage=7&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36709)은 진짜 횡설수설인듯...
EPL 전체리그도 아닌 맨유랑 K-리그 비교부터가 에러..
이딴글 반박글 써봐야 키보드 두드리는 내 손만 아플 뿐..
K-리그 팬이라면 내 생각과 동일할 듯...ㅋㅋㅋㅋㅋㅋㅋㅋ
싸월도 예전의 싸월이 아닌것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