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지금 잘 지내고 있구요
이번주 부터 맨유컵 대비해서 막바지 훈련중이에요 27일 첫경기를 하는데 호주학생과 한국축구유학하는 학생과 시합을 준비하느라 조금빠쁘게 지내고 있어요
여기서 우승하면 영국으로 가서 시합을 다시해요
또 영어공부도 해서 머리가 터질듯 ㅋㅋ
요즘 대전이 승리하지못해 마음이 울쩍 하네요
앞으로 더 잘 하겠죠

정말꼭 다시한번 퍼플아레나에서 볼수 있기를..

해외에서도 대전 소식은 꼬박 챙겨본다더라..
대전은 공오균 데려다 1년만이라도 쪼커로 써먹고 은퇴나 좀 시켜주면 안되겐니~..
공빠 로서 사심 가득한 바램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지는 자주 방문해주시는 은다이모님과 멜양을 위한 부산전 사진으로...ㅋ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