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꺄르르~

꺄르르~

꺄르르~

꺄르르~

꺄르르~

낄낄낄낄낄...

 

히딩크 첫 상대가 AVFC 구나..

히딩크가 좌절하는 모습을 확실하게 구경시켜주겠어.

 

히딩크 따위..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꺄르르~

꺄르르~

꺄르르~

 

승리의 아스톤빌라..

21일 9시 30분..

닥치고 텔레비전 앞에서 부동자세다.

 

아그봉 헤트트릭, 헤스키 2골, 카류 2골, E.영 1골, 코커 1골, 밀너 1골

도합 10 대 빵으로 밟아줄게..

아, 배리도 한골 넣어야지.

프리델도 한골 넣어줄까??

좋아!!

12 대 빵..ㅋ

 

무튼 퍼런것들은 국내나 해외나 다 비호감이야..

ㅋㅋㅋㅋㅋㅋ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