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쫌 짱인데..?
ㅋㅋ

허긴..

말도 많고 탈도 많고 최근 몸상태조차 엉망일 녀석을 1년 임대료 6억 주고 데려올 결정을 했으면 이런 초강수는 생각하지 않을 수 없었겠지..

ㅋㅋ

 

그래도 순수 급여 뿐 아니라 각종 수당까지 0원이라니..

이천수 자존심에 이걸 받아들일까..??

반면 이천수가 백의종군 하겠다는 뜻을 밝힌 연봉 최저 한계는 지난해 수원에서 받던 5억의 절반 수준..

그럼 2억5천......

이 액수 역시 전남에선 받아들이기 힘들기는 마찬가지군...

 

ㅋㅋ

 

우선 6개월 무급 후 활약 여부에 따라 남은 6개월은 제대로 대우해줄 용의가 있다는 것인데...

무튼 이천수에게 이런 협상안을 내놓은 전남 쫌 짱인 듯 하다.

 

불쌍한 혀컴..

 

 

================================================================

 

 

그나저나..

말만 리그 중심 어쩌구 하는 사커월드에 영상이 하나 올라왔는데..

그거 나만 화나는 모양이다.

그래서 눈팅만 하다가 육천칠백삼십이만년만에 로그인 해서 댓글 달았는데..

다른 사람들은 별 반응이 없다..

이런 영상을 보고도

한,일 국가대표 정기전 부활에 대한 기사에는 댓글이 쑥쑥 달리는구만..

 

영상 초반에 짧은 글이 써 있긴 하지만 그건 그 영상을 만든 것에 대한 작은 정당성 찾기일 뿐이라는 느낌만..

댓글로 달린 제작자의 변명 역시 무슨 소린지 의미를 알 수가 없다.

내가 난독증인가...ㅡ.ㅡ;;

난 돌대가리~

 

뭐,

확실히 개랑들 사이에서도 북패륜 은근 의식하고 신경쓰고 괜히 전투력 빵빵 올리고 그러드만 결국 인정하는 분위기인가..?

물론 다른 K리그 팬들까지..?

 

아침부터 다른 사람들의 별 반응 없는 무관심에 괜히 씁쓸했다.

아니면 나만 연고이전에 민감한 오버쟁이 병신이거나......

 

아, 씨발 토..아니 욕나와..

 

 

 

'간단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쓰려던 글이었는데...  (6) 2009.03.05
내 심장이 뛰고 있어요.....발그레...  (23) 2009.03.02
21일 밤 9시 30분...우왕 씨발~!!!!!!  (14) 2009.02.17
대전 시티즌 일정.  (14) 2009.02.04
2004년 8월 30일....  (8) 2009.01.23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