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바꾸기...

낙서장 2010. 5. 30. 10:18

실은..
퍼블이라 하는 닉네임(이하 별명)은 풋볼로그에서만 사용하고자 했던 것이었는데..
그래서 왠만한 커뮤니티에선 내가 좋아했던 캐릭터인 "천왕휴가" 라던가 줄여서 "천왕"이라는 별명을 사용했었고, 갤에서는 공선생을 비롯한 서너개의 별명을 동시에 쓰기도 했었다.
근데 어쩌다보니 여기저기서 다 사용하는 나의 대표 별명이 되어있었다.
음..
이건 계속 생각해왔던건데..

실은 별명을 바꾸고 싶다는 생각은 계속해왔다.
아니, 바꾼다기보다는 원래 생각대로 퍼블은 풋볼로그에서만 사용하고 그외에는 다른 별명을 사용하는..
예전 인터넷을 이용하기 시작했을 때부터 사용하려던 별명은 따로 있는데..

거참..
이것 참 애매한게 이미 퍼블이라는 별명이 굳히기 들어간지 한참이라 바꾸면 많은 분들이 어색해하거나 불편해할 것 같기도 하고..
근데 누굴 만나게 될진 몰라도 앞으로 만나게 될 많은 분들을 위해서라도 빨리 결정을 해야 할 것 같기도 하고...


무튼, 별명땜에 생각이 초큼 많아진 요즘이다..;ㅎ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