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탁구 중계를 보는데..

당예서가 단체전 첫 주자로 나왔었다..

오오..

중국 선수였다가 귀화해서 한국 대표로 다시 찾은 중국..

어떤 기분일까..를 생각하려는 순간 상대 선수의 얼굴이 화면에 잡히면서 시선 급고정..
 


일본 대표팀의 후쿠하라 아이..

엇..!!


귀.....

귀엽다...


@.@


당예서가 이겼으면 했지만 내 머릿속에선 카메라가 후쿠하라에게 집중해주기를 갈망하고..


나 후쿠하라 팬 할래~~




근데 제 취향이 독특한건 다들 알고 계시지 않습니까?????

ㅎㅎ

ㅎㅎㅎ

ㅎㅎㅎㅎ

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