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정 스페샬~

DJ 퍼블 2008. 8. 28. 17:12
아까 점심 때
오랜만에 만난 대학 선배로부터
CD를 선물로 받았다.
오랜만에 대전을 찾은 그 선배는 4년여만에 다시 만났지만
여전히 내 취향을 기억하고 있었다.

같이 밥을 먹고 있는데 테이블 위로 툭 던진 CD 몇장.
영턱스클럽 CD였다.
그러면서 하는말이

"아까 대전 오는데 국도 옆에서 옛날 CD 팔고 있더라
그래서 내꺼 몇개 사면서 니생각 나서 사왔다"

내가 영턱스클럽이라는 팀을 좋아하는 건 아니었다.
뭐, 노래는 즐겨 듣기는 했지만..
한 때 영턱스클럽 멤버였던 '전현정'양을 보고
만나는 사람마다 꼭 이런 스타일의 여자좀 소개시켜달라고
떼를 쓰고 다니곤 했었다.
그걸 기억하는 선배가 간만에 만나는 기념으로
전현정양이 활동할 당시의 영턱스 앨범을 사가지고 오신거다.

신지와 함께 내가 좋아하는 여성상으로 기준삼는 여인이 바로
전현정양인거다.
전현정이 누구인지는 쉽게 파악할 수 있을것으로 예상된다.

전현정양 출연 영상 스페샬~!!!!!!!!!!!!!!!!!!!!!!!!!!!!!!!!!!!!!!!!!!!!!!!!!!!!!!!!!!!!!!!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