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내 블로그 상당히 순수하고 깨끗한 곳인데..

 

가만 살펴보면 bj신지쯤은 이해할 수 있다 해도..

므흣, 불륜, 야설, 씨발, 야설, 처제, 처제이야기, 하앍하앍..ㅋㅋㅋ

대체 뭐냔말이다..ㅋㅋ

 

아,

위 이미지에서 까맣게 칠한 것은..

정말정말 민망하고도 직접적인 표현이 있어서..;;;;

 

아,

진짜 내 블로그 깨끗하고 순수하고 청순한 곳인데..

 

ㅋㅋ

ㅋㅋ

ㅋㅋ

 

아놔..

 

이거 보신 분들은 다들 한 번씩 해보시길 바래요..ㅋㅋ

 

 

 

설정

트랙백

댓글